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서산FC-U18 축구팀 '창단'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1.11.21 08:49
  • 댓글 0
19일 서산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서산FC-U18 창단식을 갖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산시체육회(회장 이규현)는 19일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FC-U18 축구팀 창단식을 가졌다.

이날 맹정호 시장, 이연희 시의회의장, 김지철 충남교육감, 김덕호 충남체육회장, 이규현 시체육회장, 학교 및 체육회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해 기쁨을 함께했다.

창단식은 경과보고, 선수단 소개, 감사패 수여, 창단사, 후원물품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서산FC-U18 축구팀은 김용범 감독, 최우진·이건신 코치를 필두로 24명의 선수로 꾸려졌다.

이들은 해미중학교를 주훈련장으로 활용하게 되며, 시는 서산고등학교를 거점학교로 지정해 학업에도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학교체육 발전과 선진형 학교운동부 운영에 기여한 맹정호 시장, 이규현 시체육회장에게 김지철 충청남도교육감이 감사패를 전달키도 했다.

맹정호 시장은 "서산FC-U18 창단을 환영하고 뜻 깊게 생각한다" 며 "각종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꿈을 응원하고 시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서산FC는 선수 육성을 위한 엘리트체육으로 기존 초등부와 중등부로 이뤄져 있으며, U18(고등부) 창단으로 3개 부를 운영하게 된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서산시장직 인수위원회, 시정 현안해결을 위한 '잰걸음'
서산시장직 인수위원회, 시정 현안해결을 위한 '잰걸음'
'제10대 맹정호 서산시장 이임식' 개최
'제10대 맹정호 서산시장 이임식'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