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서산FC-U18 축구팀 '창단'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1.11.21 08:49
  • 댓글 0
19일 서산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서산FC-U18 창단식을 갖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산시체육회(회장 이규현)는 19일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FC-U18 축구팀 창단식을 가졌다.

이날 맹정호 시장, 이연희 시의회의장, 김지철 충남교육감, 김덕호 충남체육회장, 이규현 시체육회장, 학교 및 체육회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해 기쁨을 함께했다.

창단식은 경과보고, 선수단 소개, 감사패 수여, 창단사, 후원물품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서산FC-U18 축구팀은 김용범 감독, 최우진·이건신 코치를 필두로 24명의 선수로 꾸려졌다.

이들은 해미중학교를 주훈련장으로 활용하게 되며, 시는 서산고등학교를 거점학교로 지정해 학업에도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학교체육 발전과 선진형 학교운동부 운영에 기여한 맹정호 시장, 이규현 시체육회장에게 김지철 충청남도교육감이 감사패를 전달키도 했다.

맹정호 시장은 "서산FC-U18 창단을 환영하고 뜻 깊게 생각한다" 며 "각종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꿈을 응원하고 시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서산FC는 선수 육성을 위한 엘리트체육으로 기존 초등부와 중등부로 이뤄져 있으며, U18(고등부) 창단으로 3개 부를 운영하게 된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