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시립합창단, '송년음악회' 열린다오는 21일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1.12.17 07:37
  • 댓글 0

서산시립합창단(지휘자 서형일)이 주관하는 제8회 정기연주회 '송년음악회, Holiyday Concert'가 오는 21일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17일 시에 따르면 공연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첫 무대는 영국 현대음악 작곡가인 폴 패터슨(Paul Patterson)의 '마니피캇(Magnificat)'이 서산시립합창단을 통해 한국에서 초연된다.

브라스 앙상블의 팡파레로 시작되는 '마니피캇'은 영국적이면서도 현대적인 크리스마스 음악의 정수를 잘 보여주는 곡이다.

특별 게스트로는 소프라노 신델라가 출연한다.

신델라는 예원학교·서울예고 졸업, 서울음대 성악과를 수석 입학하고 로마 산타체칠리아 음악원 성악과 5년 과정을 2년 만에 조기 졸업한 실력자다.

클래식은 물론 다양한 장르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나간 시절’, ‘낭만에 대하여’, ‘Non Ti Scordar Di Me’ 세 곡을 부르게 된다.

이 외에도 대중에게 익숙한 소녀시대 메들리(Song’s of Generation)를 합창단원들이 안무와 함께 노래하며, 이승훈 작곡가의 '크리스마스에는' 등 여러 캐롤도 감상할 수 있다.

공연 티켓은 전석 무료며, 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21일까지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한현교 시 문화예술과장은 "시민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할 송년음악회를 준비했다" 며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차질없이 준비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공연은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되며, 백신 접종 완료증명서나 PCR 음성확인서 등 방역패스 증명서 소지자만 관람 가능하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충남도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충남도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음암중학교, 한국 중·고 역도 선수권대회 메달 획득
음암중학교, 한국 중·고 역도 선수권대회 메달 획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