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가충순 시의원, '들길따라 꽃길따라 봉사단' 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2.01.03 17:08
  • 댓글 0
사진오른쪽 가충순 시의원

서산시의회 가충순 의원(부석·해미·고북)이 간월호1로 도로변 꽃길 조성사업에 기여한 공로로 들길따라 꽃길따라 봉사단 회원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가 의원은 봉사단에서 추진한 간월호1로 도로변 꽃길 조성사업 예산 확보와 사업 추진에 적극 협력해 왔다.

이 사업은 천수만 A지구 간월호 좌우측 제방 약 20km 거리에 코스모스 꽃길을 조성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많은 시민에게 꽃길을 거닐며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가 의원은 봉사단의 꽃길 조성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한편 충청남도와 시의 보조금 확보에도 크게 기여했다.

김영애 회장은 "도·시비 확보 등 꽃길 조성 사업에 큰 도움을 주신 가 의원님께 감사드린다" 며 "간월호 꽃길을 서산의 대표적인 가을 볼거리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어 가충순 의원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코스모스 꽃길을 통해 즐거움을 드리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들길따라 꽃길따라의 간월호 꽃길 조성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들길따라 꽃길따라 봉사단 회원들은 지난 2020년부터 간월호 제방 구간의 우거진 갈대와 잡초를 제거하고 씨앗을 뿌리는 등 코스모스 꽃길을 조성해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가을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