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가을 노래로 물들다!'10월 6일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2.09.21 08:13
  • 댓글 0

서산시립합창단 제6회 기획연주회 '가을, 노래로 물들다'가 10월 6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는 서산시립합창단(예술감독 겸 지휘자 서형일)이 현대 무반주 합창곡부터 아름다운 한국 가곡, 흑인 영가, 팝송 스테이지로 깊어가는 가을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준비했다.

연주회에서는 최근 영국의 왕세자가 된 윌리엄 왕자의 결혼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Paul Mealor가 작곡한 Ubi Cartias를 비롯해 시립합창단의 위촉으로 세계 초연되는 작곡가 정남규의 '가을'이 연주될 예정이다. 

이어 흑인 영가 스테이지와 팝송 스테이지에서는 국내 최정상 밴드인 이준혁 밴드가 함께 연주회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합창단은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받아온 B.T.S의 'Butter'와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을 합창으로 편곡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현우 문화예술과장은 "시립합창단에서는 가을의 정서를 즐길 수 있는 연주회를 열심히 준비하였으니, 많은 시민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티켓은 전석 무료로 22일 오전 10시부터 시문화회관 홈페이지(www.seosan.go.kr/culture/index.do)에서 예약할 수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음암면 주민자치회, 외국인 근로자와 함께 하는 '우리문화 나누기' 행사 개최
음암면 주민자치회, 외국인 근로자와 함께 하는 '우리문화 나누기' 행사 개최
서산해미읍성 축제에서 '임산부의 날' 캠페인 열린다
서산해미읍성 축제에서 '임산부의 날' 캠페인 열린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