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제22회 서산예술제' 막 내려10월 29일부터 1일까지 4일간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2.11.02 05:43
  • 댓글 0
지난 29일부터 1일까지 열린 서산예술제

사) 한국예총 서산지회에서 주최하는 '제22회 서산예술제'가 지난 10월 29일부터 1일까지 4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1일 서산예술제는 시민들의 예술문화 참여기회를 확대하고 서산예총 7개 회원단체(미술,국악,사진,연극,음악,연예,문인)와 함께 지역예술인들의 화합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29일 첫날에는 제12회 윤석중 동요제를 시작으로 전시회 전시 오픈과 개막식 등이 진행됐으며, 이날 개막공연으로 청소년공연예술페스티벌을 진행해 청소년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문화예술을 뽐내며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30일 둘째 날에는 국악협회의 '풍류' 공연, 연극협회의 우리 고장 문인 민태원을 주제로 한 '우보 민태원' 공연, 음악협회의 가을을 주제로 한 연주회 등이 열려 서산예술제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행사 기간에는 미술·사진·문인협회가 전시회를 열어 시민들이 시화와 그림과 사진을 관람했다.

한용상 지회장은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회를 열었다" 며 "특히 이번 예술제는 청소년들을 주축으로 청소년공연문화예술을 준비해, 다른 해보다 더욱 생기 넘치는 예술제가 됐다" 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포토뉴스] 시청 공무원 대상 '심폐소생술'...총 600여 명 교육 받아
[포토뉴스] 시청 공무원 대상 '심폐소생술'...총 600여 명 교육 받아
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현장방문 나서
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현장방문 나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