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대산읍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현대오일뱅크,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가져23~24일 행정복지센터 주차장…배추 3,200포기, 쌀 300포(10KG)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2.11.24 15:27
  • 댓글 0

서산 대산읍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박조열·최미숙)·현대오일뱅크(대표 주영민)는 23~24일 양일간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펼쳤다.

지난 23일부터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정성스레 가꾼 배추 3,200포기를 절여 24일 정성을 다해 김장나누기 행사를 펼쳤다.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에는 현대오일뱅크에서 지역 상생나눔으로 쌀 300포(10KG) 등 행사비를 지원했다.

또한 이날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원, 현대오일뱅크 사회봉사자·직원, 이장단, 읍사무소 직원 등 120여 명이 정성껏 김장 김치를 담그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김장에 사용되는 배추, 무, 고춧가루 등 재료는 모두 대산 공장 인근 농가에서 수확한 것을 활용하고 있어 더 뜻 깊은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아울러 이번 행사를 통해 만들어진 김치는 관내 경로당 및 홀몸 어르신들에게 쌀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어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박조열·최미숙 회장은 "양일간 새마을지도자회원과 현대오일뱅크 사회봉사자 여러분들의 수고가 많았다" 며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관내 경로당 및 홀몸 어르신들에게 소중하게 잘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또 "매년 현대오일뱅크에서 김장김치 지원뿐만 아니라 사랑의 쌀도 지원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라고 덧붙였다.

햔편, 현대오일뱅크는 매년 지역에서 생산되는 햅쌀 10억 원 어치를 구매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이어 가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포토뉴스] 시청 공무원 대상 '심폐소생술'...총 600여 명 교육 받아
[포토뉴스] 시청 공무원 대상 '심폐소생술'...총 600여 명 교육 받아
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현장방문 나서
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현장방문 나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