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2022년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27일 불우이웃돕기 성금 400만 원도 전달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2.12.28 09:11
  • 댓글 0

서산시는 지난 27일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2022년 체육인의 밤'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이완섭 시장, 이규현 시체육회장, 김맹호 시의회의장 등 주요 내빈과 체육관계자 400명이 참석해 체육발전 유공자들을 축하하며 자리를 빛냈다.

시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체육회 임직원과 읍‧면‧동 체육회 등 회원종목단체에서 모은 성금 400만 원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하는 성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어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패를 수여하며 한 해 동안 거둔 성과를 축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완섭 시장은 "2022년 한 해 동안 여러 대회를 개최하며 체육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 주신 체육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회를 유치해 시 체육 활성화를 위해 힘써 달라" 고 말했다.

이규현 시체육회장은 "올 해는 각 종목단체 체육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셔서 여러 대회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고 말하며 윤만형 민선2기 서산시체육회장에게 "내년에도 모든 시민이 스포츠를 즐기는 활기찬 서산이 되도록 힘써 주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완섭 시장, 새해 시민과의 대화…본격적 소통에 나서
이완섭 시장, 새해 시민과의 대화…본격적 소통에 나서
서산의료원, '충남 유인도서 원격 건강관리모형 개발사업' 역할 톡톡
서산의료원, '충남 유인도서 원격 건강관리모형 개발사업' 역할 톡톡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