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시립합창단, '너의 꿈은 뭐니?' 어린이음악회 개최오는 18일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3.03.02 09:01
  • 댓글 0

서산시는 서산시립합창단(예술감독 겸 지휘자 서형일)에서 어린이음악회 '너의 꿈은 뭐니?' 시즌2 공연을 오는 18일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오후 1시와 5시, 2회 개최한다고 밝혔다.

2일 시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유아와 어린이들이 눈높이에 맞춰 합창음악을 쉽게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총 네 개의 무대로 구성돼 있다.

앞의 세 무대는 작곡가 김민아, 박혜진, 이승훈의 메들리를 통해 아이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동요와 만화 주제곡 등을 합창으로 연주한다.

마지막 무대는 백현주 작곡가가 합창 음악극으로 각색한 '콩쥐팥쥐'를 연주해 아이들에게 교훈과 흥미로운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연주는 시립합창단 지휘자 서형일의 지휘, 진용국 연출가, 전보경 안무가, 타악기 고동현, 신시사이저 신민철, 정희정, 최미연과 시립합창단의 합창이 함께 어우러져 무대를 구성한다.

공연 외에도 공연 단원들의 깜짝 공연과 놀이 음악이 준비돼 있다.

이번 공연은 무료이며, 2일 오전 10시부터 문화회관 홈페이지(www.seosan.go.kr/culture/index.do)에서 예약할 수 있다.

신현우 시 문화예술과장은 "공연장을 자주 가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준비했다" 며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 문화예술을 더욱 활성화 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서산시립합창단의 어린이음악회는 작년 7월 성공적으로 개최된 데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음악회이며, 시립합창단의 다음 공연은 창단 10주년 특별연주회로 6월 22일 저녁 7시 30분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백소정 서산호수공원점, 드림스타트 사업 협력기관 협약식 체결
백소정 서산호수공원점, 드림스타트 사업 협력기관 협약식 체결
서산형 시내버스 노선체계 개편 '첫발'
서산형 시내버스 노선체계 개편 '첫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