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봄바람 살랑살랑'…제6회 인지면 벚꽃하모니 거리음악회 개최7일 면행정복지센터 광장, 공연·체험부스·먹거리부스 운영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3.04.07 21:56
  • 댓글 0

제6회 서산 인지면 벚꽃하모니 거리음악회가 7일 오후 6시 30분부터 면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이완섭 시장, 김맹호 시의회의장, 김옥수 도의원을 비롯한 성일종 국회의원, 각 기관·단체장,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졌다.

1부 행사는 개회 및 국민의례, 시장 축사, 내빈축사와 방송댄스 주민자치프로그램 이어졌으며, 2부는 (사)한국예총서산시지회 주관으로 트럼펫(박정근), 성악(이완식), 퀸텟 5중주(퀸텟위드), 민요·국악가요(단비향·최정선), 트로트(나윤환), 색소폰(정지용)의 공연이 펼쳐져 참석한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또한 체험부스에서는 △풍선아트 △네일아트 △캘리그라피 △심폐소생술 교육이 이뤄졌으며, 먹거리부스는 △어묵 △떡볶이 △대추차 등이 제공되어 참석한 주민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벚꽃과 함께 어우러지는 음악의 선율과 공연에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흥을 돋우며 즐거움을 나눴으며, 노래와 춤을 따라하는 등 농사 일로 지친 심신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 됐다.

거리음악회 참석한 애정2리 김명희씨는 "벚꽃이 만발한 인지면에서 음악의 선율과 함께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 며 웃음으로 소감을 전했다.

이완섭 시장은 축사를 통해 "제6회 인지면 벚꽃하모니 거리음악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며 "거리음악회를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면서 " 벚꽃과 함께 거리음악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대한적십자사 인지면봉사회 △인지면 자율방범대, 인지면남녀의용소방대 등이 음식, 교통정리 등을 도왔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완섭 서산시장, 추석 명절 비상 근무자 격려에 나섰다
이완섭 서산시장, 추석 명절 비상 근무자 격려에 나섰다
이완섭 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추석맞이 동부전통시장 '방문'
이완섭 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추석맞이 동부전통시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