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2023 서산시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지난 5월 31일 수골프앤리조트…42팀, 168명 참가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3.06.01 08:07
  • 댓글 0

지난 5월 31일 서산시 대산읍 수골프앤리조트에서 '2023 서산시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골프대회는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스포츠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산시체육회(회장 윤만형)가 주최하고 서산시골프협회(회장 김창덕)가 주관한 대회에는 아마추어 골프 동호인 42개 팀 168명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특히 대회장에서는 형편이 어려운 체육특기장학생을 위해 성금모금 행사도 마련해, 시상식에서 골프협회로부터 서산시에 전달됐다.

경기는 일반부와 시니어부로 나눠 샷건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대회 결과 ▲일반부, 1위 남자 이양재· 1위 여자 정민숙 ▲시니어 종합 조익수씨가 각각 트로피와 부상을 수상했다.

김창덕 시 골프협회장은 대회사에서 "2023 서산시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첫 돌을 맞이하게 해주신 이완섭 시장님을 비롯한 김맹호 시의회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윤만형 시체육회장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며 "골프는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자리매김 된 만큼 오늘 하루만이라도 골프를 통해 건강을 다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했다.

이어 이완섭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2023 서산시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개최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첫 대회인 만큼 정정당당한 승부를 통해 실력도 겨루시고, 동호인 간 화합과 친목도 다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또 "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자연을 배경으로 감동과 짜릿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스포츠" 라면서 "우리 시는 이러한 장점을 살려 골프 인구의 저변을 확대하고 건전한 골프문화 보급에 중점을 뒀다" 고 덧붙였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완섭 서산시장, 추석 명절 비상 근무자 격려에 나섰다
이완섭 서산시장, 추석 명절 비상 근무자 격려에 나섰다
이완섭 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추석맞이 동부전통시장 '방문'
이완섭 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추석맞이 동부전통시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