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프로파일러 권일용 초청…'제82회 서산아카데미' 개최한다오는 27일 오후 7시 문화회관 대공연장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4.03.18 07:44
  • 댓글 0

서산시가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를 초청해 27일 오후 7시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제82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서산아카데미에서는 '범죄를 예방하기 위한 최소한의 지식' 이라는 주제로 여러 가지 범죄 유형의 대표 수법과 사례, 그리고 예방법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강연을 맡은 권일용 교수는 2017년 경정으로 명예퇴직 후 현재는 동국대학교 경찰사법대학원 겸임교수와 프로파일러로 활동 중이며 E채널 '용감한 형사들' , tvN '알쓸범잡2'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범죄 전문가로서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다.

서산아카데미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27일 오후 6시부터 문화회관 1층에서 입장권을 선착순 무료 배부한다.

식전 공연으로 플루트, 트롬본, 트럼펫 등 여러 악기가 함께 어우러지는 'S-WIND 앙상블'의 합주가 준비돼 있다.

이완섭 시장은 "이번 서산아카데미는 범죄가 만연하는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 시민들에게 범죄 안전에 대한 필요한 지식을 습득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시민이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석림초등학교, '함께 뛰며 즐거운 봄 스포츠클럽' 주간 운영
석림초등학교, '함께 뛰며 즐거운 봄 스포츠클럽' 주간 운영
보호대상 아동에게 생일 축하 선물 지원한다
보호대상 아동에게 생일 축하 선물 지원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