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나무를 만지는 사람' 이태훈 작가 , '제3회 개인전' 선보여1일부터 31일까지, 해미아트 갤러리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4.05.01 19:38
  • 댓글 0

'나무를 만지는 사람인' 이태훈 작가는 1일부터 31일까지 서산시 해미면 해미아트 갤러리에서 '제3회 개인전'을 선보이고 있다.

약 20여 점의 나무로 만든 작품인 솟대, 물고기 등 다양한 창작 작품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목공예 방식에서 벗어난 자신의 생각을 담는 미학적인 작품들이 대부분이다.

특히 작품마다 이 작가의 상상 외의 철학이 숨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무를 만지는 사람인 이태훈 작가는 "예술가는 가장 현실적인 사람이며, 누구나 재미있고 특이한 상상은 하지만 그것을 실제로 만들어 내는 것은 예술가들" 이라고 말하고 있다.

또 "나무를 다루는 일은 너무나 힘들다" 며 "머릿속 생각을 나무를 자르고 다듬다 보면 상상속 이미지와는 다를 때가 많다" 면서 "목공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생각이 아니라 나무를 사랑하는 행위와 순간 그 자체라고 생각한다" 라고 피력했다.

한편 이 작가의 약력으로는 제24·26·27회 국제미술대전 공예 특선, 2018년 베트남 아트패스티벌 최우수상, 안견모색전, 피카소 갤러리 문화기획전, 8번가 갤러리 초대전, 아트갤러리 초대 개인전 등 작품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현재 한국조형미술협회 회원, 한국 국제미술교류협회 회원, 아라메조형예술협회 회원, 꿈꾸는자작나무 대표 등을 역임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서산시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농촌 일손돕기로 '구슬땀' 흘려
서산시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농촌 일손돕기로 '구슬땀' 흘려
서산의료원, 충남형공공간호사제 선발 학생 직무체험 진행
서산의료원, 충남형공공간호사제 선발 학생 직무체험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