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볼링으로 동료간 화합을 다지다!"서산시청공무원 노조위원장배 부서대항 볼링대회 30일 마쳐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8.12.01 19:07
  • 댓글 0

서산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선복, 이하 서공노)은 지난 11월 19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보건행정과 등 23개부서(팀별 4인)가 관내 볼링장에서 '공무원노조 위원장배 부서대항 볼링대회' 를 개최했다.

이번 부서간 볼링대회는 연말 사업 마무리 등 각종 현안사항에 지친 시청공무원들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 버리고, 단합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경기기간 동안 부서 대표들은 경험과 평소 익혀놓은 볼링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동료간에 우의를 다졌다.

또한 30일 결승전에서는 공보전산담당관실A, 안전총괄과A, 보건위생과, 감사담당관실 등 4개팀이 2라운드를 거치며, 선의경쟁을 펼쳐 최종 공보전산담당관실(정만수,이희용,안효길,박인성(女)외 3)이 우승을 차지했다.(준우승 감사담당관실, 3위 안전총괄과, 4위 보건위생과)

아울러 매 경기마다 출전한 부서 대표선수들의 열정은 대회장에 열기를 더했으며, 선수들을 향한 부서원들의 응원전 또한 축제를 연상시킬 정도로 뜨거웠다.
 
김선복 위원장은 "이번 위원장배 볼링대회를 통해 격무로 인한 스트레스가 해소됐으면 좋겠다" 며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경기에 참여하고 응원하는 문화가 자리 잡은 좋은 기회였으며, 공무원의 정신과 몸이 건강해야 시민을 위한 행정서비스의 질도 훨씬 높아진다" 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농사지은 쌀로 이웃돕기 나서 '훈훈'
농사지은 쌀로 이웃돕기 나서 '훈훈'
'사회적경제기업 대표들과의 간담회' 개최
'사회적경제기업 대표들과의 간담회'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