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정필훈 서산시베이비부머 봉사회원, 대통령 표창 수상지난 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전국자원봉사자대회'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8.12.06 19:07
  • 댓글 0
사진좌로부터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 정필훈씨

지난 5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8 전국자원봉사자대회' 에서 정필훈 서산시베이비부머봉사회원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표창을 받은 정필훈씨는 지난 12년 동안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은 물론 집수리 봉사활동을 통해 이동식 나눔하우스 제작을 할 수 있도록 각종 장비를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복지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를 해 온 공을 인정받아 충남에서는 처음으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이 자리에는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이 '2018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수상자 286명에게 훈·포장과 대통령 및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한 가운데 서산시자원봉사센터는 2018 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에서 사회안전부분 최우수상과 대한적십자 서산지부 이금주씨가 행정안전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정필훈 봉사자는 "지역에서 아주 작은 일을 했을 뿐인데 이같은 큰 상을 받아 영광" 이라며 "나눔하우스 제작에 많은 도움을 주신 베이비부머 회원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면서 "앞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하우스 제작에 온 힘을 기울이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농사지은 쌀로 이웃돕기 나서 '훈훈'
농사지은 쌀로 이웃돕기 나서 '훈훈'
'사회적경제기업 대표들과의 간담회' 개최
'사회적경제기업 대표들과의 간담회'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