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서산시 4-H연합회, 제38회 충청남도 4-H대상 '석권'지난 5일 태안군 리솜오션캐슬…정부포상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수상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8.12.06 19:19
  • 댓글 0
서산시4-H연합회(회장 오세광)는 지난 5일 태안군 리솜오션캐슬에서 개최된 제38회 충청남도4-H대상 시상식에서 4-H 정부포상 대통령상과 국무총리상, 충청남도교육감상 등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서산시4-H연합회(회장 오세광)는 지난 5일 태안군 리솜오션캐슬에서 개최된 제38회 충청남도4-H대상 시상식에서 청년농업인 및 학생4-H회원, 지도교사 등 10여 명이 과제경진부문에서 4-H 정부포상 대통령상과 국무총리상, 충청남도교육감상 등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4-H정부포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임성환 지도교사(고북중학교)는 29년간 각종 4-H체험활동을 통해 농심함양 및 바른 인성을 갖는 청소년을 육성하는데 기여한 공을,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지준호(대산읍) 서산시4-H직전회장은 지·덕·노·체 4-H 이념에 입각하여 청년농업인 리더로서 4-H회의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시4-H연합회는 청년4-H회원부문 우수활동 단체상, 4-H회 활동을 후원하는 선배들의 모임인 시4-H본부는 4-H지도자 부문 우수활동 단체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 11월 3일~4일 천안상록리조트에서 열린 '4-H 전국 청소년 창의융합 프로젝트 경진대회' 에서도 3개 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등 전국 최고의 우수활동 4-H회로 우뚝 섰다.

시 4-H연합회 900여 회원은 '좋은 것을 더 좋게 실천으로 배우자!' 는 슬로건처럼 해마다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농업의 선구자 역할을 당당히 해내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농사지은 쌀로 이웃돕기 나서 '훈훈'
농사지은 쌀로 이웃돕기 나서 '훈훈'
'사회적경제기업 대표들과의 간담회' 개최
'사회적경제기업 대표들과의 간담회'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