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동문동 한성필하우스 '자원봉사단' 발대식 개최15일 단지 내 실내체육관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8.12.15 10:37
  • 댓글 0

서산 동문동 한성필하우스 자원봉사단(단장 김기철) 발대식이 15일 오전 단지 내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성환 동문1동장, 성일종 국회의원, 임영수 동문1동 거점센터장을 비롯한 조동식 시의원, 자원봉사센터 관계자, 아파트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문동 한성필하우스 아파트는 15개 동으로 구성되어 지난 5월부터 입주를 시작해 현재 분양률 90% 이상을 보이고 있으며, 이날 아파트 주민들이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주변 환경정화는 물론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송동호 101동 입주자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우선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갖게 되어 아파트 주민의 한 사람으로 무척 기쁘다" 며 "자원봉사는 이웃을 생각하고 사랑을 나누는 값진 보배의 삶" 이라고 강조하면서 "앞으로 아파트 주민들이 많이 참석해 이웃사랑 실천 뿐만 아니라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도록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 고 말했다.

이어 이성환 동문1동장은 격려사에서 "한성필하우스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동문1동이 더욱 쾌적하고 살기좋은 곳으로 만들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 면서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한성필하우스 '자원봉사단' 은 발대식을 마치고 아파트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19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 '부과'
2019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 '부과'
복지예산 전년대비 15.4% 증액…2,766억원 편성
복지예산 전년대비 15.4% 증액…2,766억원 편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