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중앙상가번영회·문화도시사업단, '번화로 세일 주간' 개최15일부터 31일까지 서산시 번화1로 일대…오는 22일은 보이는 라디오 개국이벤트 예정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8.12.17 17:47
  • 댓글 0

서산시 번화1로 중앙통의 상인들이 자발적으로 합심하여 만든 '번화로 세일 주간' 이 15일부터 31일까지 번화로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중앙상가번영회(회장 가구현)·문화도시사업단(단장 임진번)이 공동으로 번화1로에서 30여 개의 상점들이 함께 참여해 동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에코백, 탁상트리 등의 선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거리에서는 산타클로스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와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고, 길거리 버스킹 공연 등으로 번화로를 찾는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연말 분위기를 선사 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중앙상가번영회와 문화도시사업단은 앞으로도 문화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상인들과 청년들, 시민들간에 교류의 장을 마련하여 문화도시로서의 성장과 원도심을 활성화 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다.

그 밖에 세일 행사 외에도 22일 토요일 오후부터 '극단서산'(번화1로 20, 1층)에서는 보이는 라디오 개국식 열릴 예정이며, 개국식에는 상인과 청년이 함께하는 즐거운 라디오 방송과 함께 초대가수 공연과 시민 장기자랑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찰서, 보이스피싱 예방 농협직원 표창장 수여
경찰서, 보이스피싱 예방 농협직원 표창장 수여
서산시의회 행정사무감사, 기존 틀을 깨다
서산시의회 행정사무감사, 기존 틀을 깨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