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제6기 서산시장애인체육회, 노승민 수석부회장 '당선'21일 시청 중회의실…임시총회를 통해 만장일치로 추대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8.12.21 22:33
  • 댓글 0
사진맨아래 우측 신임 노승민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서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맹정호)는 21일 오후 시청 중회의실에서 '제6기 장애인체육회 임시총회' 를 개최했다.

이날 맹정호 회장(서산시장)을 비롯한 임원, 가맹경기단체장,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임시총회는 국민의례, 장애인체육회장 인사, 성원보고, 안건상정, 선출투표, 기타토의, 기념촬영 순으로 이어 졌다. 

선출방법은 후보 등록자가 1인 경우 총회에서 재적이사 과반수 이상 출석하고, 출석이사 과반수 이상의 찬성으로 당선이 결정되나 노승민 후보의 단독 출마로 선거인의 중지를 모아 만장일치로 무투표를 통해 노승민 후보가 신임 수석부회장에 당선됐다.

신임 노 수석부회장은 오는 24일 당선인 공고와 함께 2019년 1월중 취임식을 갖게 된다.

맹정호 회장은 "장애인체육회 임시총회에 함께 해주신 길일국 수석부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가맹단체장, 이사님들께 감사를 드린다" 며 "일반체육보다 장애인체육은 도전과 성취를 통해 시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며, 서산시는 소통과 협업으로 시민이 주인이 되는 행정을 펼쳐 보다 나은 미래를 설계하고 있다" 고 했다.

그러면서 "임시총회에서 선출되는 신임 수석부회장님을 중심으로 똘똘뭉쳐 장애인체육회가 더 발전하고 승승장구 하기를 기대한다" 면서 "연말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이어 신임 노승민 수석부회장은 당선소감에서 "부족한 저를 이렇게 큰 중책을 맡겨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앞으로 서산시장애인체육회 발전을 위해 분골쇄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신임 노 수석부회장은 경찰서 발전위원회 위원장, 새마을금고 부회장, 시방범연합회 자문위원장, 검찰청 법무부 법사랑 운영위원 등을 맡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찰서, 보이스피싱 예방 농협직원 표창장 수여
경찰서, 보이스피싱 예방 농협직원 표창장 수여
서산시의회 행정사무감사, 기존 틀을 깨다
서산시의회 행정사무감사, 기존 틀을 깨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