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필승 다짐!"…'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서산시 선수단 출정식' 가져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5.10 20:49
  • 댓글 0

서산시체육회(회장 맹정호)는 10일 오후 시민체육관에서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서산시 선수단 출정식' 을 가졌다.

이날 맹정호 회장, 임재관 시의회의장, 이종렬 교육장, 시의원을 비롯한 강명신 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체육회 임원 및 가맹단체장, 읍·면·동 체육회장, 선수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출정식은 국민의례, 출전보고, 회장 인사, 의장 및 교육장 인사, 격려금 전달, 사진촬영 순으로 이어 졌다.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충남 서천군에서 열리는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에 서산시 선수단은 임원 포함 717명이 출전하며, 검도, 게이트볼, 궁도 등 20개 종목에서 열띤 경합을 이룰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3위에 이어 올 해는 우승을 목표로 출전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게 된다.

맹정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강명신 수석부회장님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 및 가맹단체장님과 선수단이 도민체전을 위해 그동안 땀을 흘려 노력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지난해 종합 3위라는 쾌거를 이뤘지만 올 해는 반드시 우승을 목표로 매진해 달라" 고 당부했다.

이어 맹 회장은 "우승하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선수들의 안전이 중요한 만큼 각별히 유념해 달라" 면서 "선수단의 실력도 좋지만 경기규칙도 잘 지켜 매너있는 모습으로 다른 선수단의 모범이 되어 서산시의 위상을 드높여 달라" 라고 주문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교육지원청,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교육지원청,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서산시 관광지,
서산시 관광지, "중국 TV에 소개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