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태안 천리포수목원, 다양한 전시로 탐방객 '눈길'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6.15 11:17
  • 댓글 0

태안 천리포수목원(원장 김용식)이 다양한 그림전시로 탐방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수목원 내 밀러가든 갤러리에서는 지난달 31일 전만성 작가의 '내 마음의 꽃' 전시를 시작했다.

유화 17점, 수채화 2점, 파스텔화 2점으로 구성된 전 작가의 전시는 천리포수목원 정원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작품으로 탐방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시를 관람한 한 탐방객은 "자연의 아름다운 비경에 그림 전시까지 볼 수 있어 너무 좋다" 며 "앞으로도 천리포수목원을 자주 찾을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전시는 오는 25일까지 이며, 전시 동안 전 작가가 비정기적으로 갤러리를 방문해 관람객에서 직접 작품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천리포수목원 에코힐링센터 로비에서는 수목원전문가 교육과정 18기 교육생들의 식물세밀화가 졸업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전시에서는 펜, 연필, 색연필로 그린 천리포수목원의 목련, 무궁화, 설강화 등 총 64점의 세밀화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에코힐링센터를 방문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는 6월 30일까지이다.

두 전시에 이어 오는 28일부터는 황성수 작가의 '존재' 사진전이 밀러가든 갤러리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밀러가든 갤러리는 2016년에 개관해 현재까지 민화전, 세밀화전, 사진전, 도예전, 부채전 등 총 20회의 기획전시를 운영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찰서, 보이스피싱 예방 농협직원 표창장 수여
경찰서, 보이스피싱 예방 농협직원 표창장 수여
서산시의회 행정사무감사, 기존 틀을 깨다
서산시의회 행정사무감사, 기존 틀을 깨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