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박영희 작가, 동양화 초대전 개최오는 20∼ 26일까지, 서산문화회관 전시실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6.18 10:39
  • 댓글 0
작품(너의 음악이 나에게)

서산시(시장 맹정호)는 금년도 첫 번째 초대전으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문화회관 전시실에서 박영희 작가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작품들을 감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초대전에서는 박영희 작가가 그 동안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동양화 작품 40여점을 '수영장그림 속으로 떠나는 일상의 휴가' 라는 주제로 일반인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박영희 작가는 이화여자대학교 동양학과를 졸업했으며, 동 대학원을 졸업했다.

수상경력으로는 미술세계 대상전 특선, MBC 미술대전 특선, 뉴프론티어 공모전 대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20여회의 개인전 및 70여회 이상의 단체전을 가진 중견 작가이다.

박영희 작가는 "수영장 그림은 보는 이로 하여금 과거의 시간 속 자신으로 되돌아가 순수했던 시절의 자신과 만나게 하여 스르르 미소 짓게 하는 매개체가 될 수도 있고, 미래의 어떤 날 자신에게 선물하게 될 꿈만 같은 휴가의 한 장면으로 기억 될 수도 있을 것" 이라며 "현실의 일상이 아무리 고되고 불안해도 우리의 마음속엔 자신을 위로해 줄 추억과 희망의 테라피가 있음을 나와 같은 그들에게 속삭여주고 싶다" 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웅도 갯벌생태계 복원사업 윤곽 드러나
웅도 갯벌생태계 복원사업 윤곽 드러나
중앙일간지 여행기자, 웅도 취재에 뜨거운 열기 보여
중앙일간지 여행기자, 웅도 취재에 뜨거운 열기 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