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여름휴가철 관광객 유치' 발 벗고 나서11일 행담도휴게소…관광자원 홍보 및 서산농산물 꾸러미 나눠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7.11 11:34
  • 댓글 0
서산시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 휴가철 관광객 유치에 발 벗고 나섰다. 사진인 노상권 관광산업과장과 직원들이 관광홍보물과 서산농산물 건강꾸러미를 이용객들에게 나눠 주고 있다.

서산시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 휴가철 관광객 유치에 발 벗고 나섰다.

시는 지난 11일 행담도 휴게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지역의 바다, 산, 계곡 등 서산 여름관광자원의 매력과 시티투어, 스탬프투어, 고택체험 등 다양한 관광 상품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표적인 특산물 축제인 '서산6쪽마늘축제(7.12.~ 7.14.)' 와 싱그러운 바다냄새와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는 '삼길포우럭축제(7.26.~7.28.)' 등 서산의 대표축제와 주요 관광지를 집중적으로 홍보했으며, 사회적목적 실현이라는 좋은 가치를 가진 시 사회적경제 제품을 알리고 구매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도 함께 실시했다.

특히, 금년 기상호조 및 재배면적 증가에 따른 마늘, 양파 등 농산물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업인의 시름을 덜고 농촌경제 안정을 위한 '지역농산물 사주기 운동' 의 일환으로 관광홍보물과 함께 서산6쪽마늘, 감자, 양파를 골고루 담은 '서산농산물 건강꾸러미' 를 이벤트를 통해 나눠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노상권 시 관광산업과장은 "서산관광홍보물과 함께 배포한 서산농산물 건강꾸러미는 지역경제 회복을 바라는 마음에서 추진하게 됐다" 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산 관광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태안 천리포수목원,
태안 천리포수목원, "운영시간 1시간 연장한다!"
소방서, 분점도 공용소화기함 설치 완료
소방서, 분점도 공용소화기함 설치 완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