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 중앙하이츠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받아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5억 원 확보 등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7.11 11:38
  • 댓글 0
11일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이 중앙하이츠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오른쪽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

서산시의회 임재관 의장이 중앙하이츠 아파트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시의회는 11일 임 의장이 중앙하이츠빌 앞 도시계획도로 개설을 위해 특별교부세 5억 원을 확보하는 등 주민 교통편익 증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임 의장은 지난 2017년 11월부터 지속적으로 관계 부처에 예산확보를 건의해 왔으며, 같은 해 12월 행정안전부로부터 특별교부세 5억 원을 확보해 도로 개설에 물꼬를 튼 바 있다.

중앙하이츠 아파트 앞 도시계획도로는 총 사업비 25억 원을 투입해 230m, 왕복 4차선 규모로 올 12월 준공할 계획이다.

공사가 완공되면 동서간선도로와 연결로로서 교통량을 분산시켜 도심 교통체증을 완화시킴은 물론, 보도 개설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임재관 의장은 "2년여 간의 노력으로 주민들의 숙원을 드디어 해결했다고 생각하니 매우 기쁘다" 며 "오늘 주신 감사패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 달라는 의미로 받아 들이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민원을 해결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태안 천리포수목원,
태안 천리포수목원, "운영시간 1시간 연장한다!"
소방서, 분점도 공용소화기함 설치 완료
소방서, 분점도 공용소화기함 설치 완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