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시의회 최기정 의원, '충남의정봉사대상' 수상12일 서산시청 중회의실…지역발전과 주민 복리증진 공로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7.12 19:32
  • 댓글 0
12일 서산시의회 최기정 의원이 충남 시·군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충남의정봉사대상' 을 수상했다. 사진가운데 최기정 서산시의회의원

서산시의회 최기정 의원이 1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충남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정례회에서 '충남의정봉사대상' 을 수상했다.

최 의원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친 점을 인정 받아 이같은 상을 받았다.

또 최 의원은 지난해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제8대 서산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되었으며, 5분 자유발언과 시정질문 등을 통해 각종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당선 초기부터 SNS를 통한 소통의 장을 활성화해 지역 주민들로부터 각종 민원을 접수받고 직접 현장을 찾아 이를 해결하는 등 발로 뛰는 의정활동도 펼쳤다.

최기정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데 이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 며 "앞으로 의정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충남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에서는 의장협의회 '2019년도 세출 예산(안) 변경의 건' 을 포함한 2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태안 천리포수목원,
태안 천리포수목원, "운영시간 1시간 연장한다!"
소방서, 분점도 공용소화기함 설치 완료
소방서, 분점도 공용소화기함 설치 완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