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6회 청소년심리극대회' 성황리 마쳐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7.15 11:27
  • 댓글 0
대상을 수상한 서산중앙고등학교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주영)는 지난 13일 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제6회 청소년심리극대회' 를 성황리에 마쳤다.  

청소년심리극대회는 청소년들이 직접 다양한 청소년 위기상황 문제해결 과정을 심리극 시연을 통해 표현하여 치료경험을 공유하고, 건강한 힐링문화 컨텐츠를 구축하는 장으로서 올해 6회 차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시 관내 7개교(중학교 2개교, 고등학교 5개교), 7개 팀이 참가해 △진로문제 △학교폭력 △가정폭력 △학업스트레스 △가정불화 등 다양한 청소년 문제 상황을 심리극으로 시연했다.

대상은 중앙고등학교 Spotlight팀, 최우수상은 음암중학교 Look See팀, 우수상은 대산고등학교 드림하이, 서산여자고등학교 지음팀이 차지했다.

맹정호 시장은 "이번 대회를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관계자 분과 대회에 참여해 주신 관내 학교 및 청소년, 청소년 유관기관 종사자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 며 "청소년 시기는 모르는 길을 방황하며 새로움을 찾는 때이며, 청소년들이 지혜롭게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시가 앞장서서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전문상담기관으로 청소년들에게 개인상담, 집단상담, 사이버상담, 전화상담 등의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심리검사, 긴급구조, 예방교육과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의 허브(Hub)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웅도 갯벌생태계 복원사업 윤곽 드러나
웅도 갯벌생태계 복원사업 윤곽 드러나
중앙일간지 여행기자, 웅도 취재에 뜨거운 열기 보여
중앙일간지 여행기자, 웅도 취재에 뜨거운 열기 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