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주)한화토탈, '여름김치 나눔 행사' 로 사랑 나눔18일 서산 대산읍사무소 주차장…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200여 가구에 전달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7.18 16:27
  • 댓글 0
18일 (주)한화토탈은 서산 대산읍사무소 주차장에서 '여름김치 나눔' 행사를 펼쳤다.

(주)한화토탈은 18일 서산시 대산읍사무소 주차장에서 '여름김치 나눔 행사' 를 펼쳤다.

'여름김치 나눔 행사' 는 한화토탈 임직원, 가족을 비롯한 최은환 대산읍장,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원, 읍사무소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치를 담그는데 온 정성을 다했다.

또한 봉사들은  열무김치, 갈치속젖, 귀주 떡, 여름이불 등 지역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 등 200여 가구에 직접 배달해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김장김치가 떨어지는 여름철 반찬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련됐으며, 한화토탈은 이같은 나눔 행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한화토탈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 '여름김치 나눔 행사' 에 한화토탈 임직원, 가족 뿐만 아니라 대산읍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원과 읍사무소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무덥고 입맛없는 여름, 감칠맛 나는 햇 열무김치 드시고 여름철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면서 "한화토탈에서는 지역민과 상생을 위해 계속적인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제27회 서산문화대상' 개최
'제27회 서산문화대상' 개최
시문화복지센터, '여성가족부장관상' 2관왕 수상
시문화복지센터, '여성가족부장관상' 2관왕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