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제67회 서산아카데미' 개최오는 20일 문화회관 대공연장…'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미(美)답'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8.13 13:56
  • 댓글 0

서산시는 오는 20일 오후 3시에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스타강사 김미경을 초청해 '제67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미(美)답' 이라는 주제로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방법과 꿈을 지키며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에 대한 강사 나름의 생각과 인생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김미경 강사는 KBS 여유만만, 아침마당, MBC 희망특강 '파랑새' , tvN 김미경 쇼, 프리미엄 특강쇼 '어쩌다 어른' 등 많은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꿈, 연애, 경제문제, 스피치, 자기계발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나름의 철학을 갖고 이야기를 하여 많은 청중들로부터 큰 공감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 강사이다.

주요 저서로는 ▲엄마의 자존감 공부 ▲김미경의 인생미(美)답 ▲살아있는 뜨거움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드림온 ▲언니의 독설 등이 있다.

시민 누구나 무료입장 가능하며, 서용율과 알프스 친구들의 시원한 식전공연을 통해 아카데미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맹정호 시장은 "이번 강연이 일상생활에 지친 시민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소중한 자리가 될 것" 이라며 "인생의 아름다운 답을 찾아 가는 힐링의 시간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19년 새내기 공무원과 간담회 가져
2019년 새내기 공무원과 간담회 가져
제5차 국토종합계획에 서산시 현안사업 반영
제5차 국토종합계획에 서산시 현안사업 반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