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서산청사모, '환경정화활동 및 야유회' 가져24일 운산 용현계곡 일원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8.24 17:02
  • 댓글 0
서산청사모는 24일 오전 용현계곡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 및 야유회'를 가졌다.

서산청사모(회장 신정국)가 24일 오전 운산 용현계곡에서 '환경정화활동 및 야유회'를 가졌다.

이날 윤주문 (사)시자원봉사센터장, 한설희 시청 여성가족과 주무관, 오재창 고북면 산업팀장, 회원 및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야유회는 회원간 그동안 봉사활동을 통해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동시에 환경정화를 통해 자연을 사랑하고 아끼는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용현계곡 보원사지~ 고란사 구간 길가에 널려진 생활쓰레기 수거해 지역사랑에도 이바지 했다.

또한 윤영관 회원에게 의전실장의 임명장을 수여했으며, 야유회는 ▲ 보물찾기 ▲ 신발 던져 바구니에 넣기 ▲ OX 퀴즈 ▲ 제기차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푸짐한 경품과 함께 회원들이 하나가 되는 시간이 됐다.

아울러 올 해 하반기 청사모 봉사활동에 있어 그동안의 문제점을 서로 토론하고,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봉사계획도 논의하는 시간이 됐다.

신정국 회장은 "올 해 상반기에 청사모 봉사활동을 하시느라 너무 고생이 많았다" 며 "앞으로 계속적인 순찰을 통해 청소년이 내 자식이라는 신념을 갖고 봉사에 임해 줄 것" 을 당부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20년도 서산 JC 회장에 최병근씨 '선출'
2020년도 서산 JC 회장에 최병근씨 '선출'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