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인지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사랑의 배추 심기 '구슬땀'31일 오후 둔당리 200여 평 밭…배추 2500포기, 무우, 쪽파 등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8.31 15:40
  • 댓글 0
31일 서산 인지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둔당리 200여 평의 밭에 사랑의 배추심기를 실시했다.

서산 인지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임진문·주매자)는 31일 오후 둔당리 소재 200여 평의 밭에 사랑의 배추 심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한명동 인지면장을 비롯한 면 공직자, 안원기 시의원, 새마을남녀지도자 회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배추 2500포기, 무우, 쪽파 등을 심었다.

이번 배추 심기는 다가오는 11월 사랑나누기 김장김치 행사에 쓸 재료로 준비됐으며,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들의 정성이 더해 탐스러운 배추로 자라 나길 기원했다.

임진문·주매자 회장은 "한 낯의 기온이 높은 데도 불구하고 면 공직자와 회원들이 동참해 주어 고맙다" 면서 "오늘 심은 김장배추가 무럭무럭 자라 탐스러운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어 한명동 인지면장은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해마다 이같은 김장배추 심기를 통해 사랑의 전하는 여러분들이야 말로 인지면의 보배" 라고 칭찬하면서 "항상 면내 궂은 일을 도맡아 하시는 여러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를 말을 전한다" 라고 했다.

한편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관내 제초작업, 숨은자원찾기, 어버이 효잔치, 김장나누기 행사 등 다양한 봉사를 통해 면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20년도 서산 JC 회장에 최병근씨 '선출'
2020년도 서산 JC 회장에 최병근씨 '선출'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