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사랑으로 하나 되는 '인지배드민턴클럽!'"31일, 서산 인지배드민턴클럽 창단 10주년 기념행사 가져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8.31 20:04
  • 댓글 0
31일 오후 서산 인지초등학교 인지관에서 '인지배드민턴클럽 창단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서산 인지배드민턴클럽(회장 이선희)은 31일 오후 인지초등학교 인지관에서 '창단 1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맹정호 시장, 안원기·이경화 시의원, 조한기 前 청와대 제1부속비서관을 비롯한 한명동 인지면장, 정덕채 인지초등학교장, 박병운 시배드민턴협회장, 조성호 인지면체육회장, 이기수 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장, 관내 배드민턴동호회장, 기관·사회단체장, 회원 및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창단 10주년 기념행사는 식전 행사로 現 코치간 시범경기와 現 국가대표(손완호·성지현) 선수의 팬사인회가 이뤄져 회원들의 관심과 흥미가 높았다.

1부 행사는 개식사, 내빈소개, 국민의례, 우수회원 표창, 회장 인사, 내빈 축사, 홍보영상 시청, 케익컷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 행사에는 저녁만찬, 노래자랑, 경품추첨 순으로 이어 졌다.

'인지배드민턴클럽'은 2009년 8월 창단해 지역의 불모지에서 배드민턴이라는 생활체육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회원간 화합과 경기실력을 쌓아 명실공히 서산을 대표하는 배드민턴 클럽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선희 회장은 인사말에서 "인지클럽 창단 10주년을 맞이해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특히 먼 곳에서 어려운 발걸음을 해 준 단식 국가대표 손완호·성지현 선수와 식전 경기를 멋지게 펼쳐준 코치와 선수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고 했다.

또 이 회장은 "2009년 8월에 창단한 인지클럽은 선배님들이 쌓아 놓은 반석 위에 새벽부터 저녁까지 회원들이 건강증진과 친목을 다지며, 쉼 없이 달려 왔다" 면서 "앞으로도 변함없는 운동을 통해 서로가 소통하고 사랑으로 하나 되는 인지배드민텁클럽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어 맹정호 시장은 축사를 통해 "인지배드민클럽 창단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며 "인지클럽이 발전하는 모습을 볼때 마다 이선희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의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 면서 그 원동력이 서산에서 모범이 되는 클럽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 했다.

그러면서 맹 시장은 "지난 10년을 통해 인지클럽이 성장한 만큼 앞으로의 10년은 그 초석을 다지고 내실을 강화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면서 "앞으로 인지클럽이 더욱 성장하고 회원간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모범적인 클럽이 되길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지클럽의 역대 임원은 다음과 같다.

초대회장 임종학, 2대 회장 김태경, 3대 회장 정광호, 4대 회장 김정배, 5대 회장 이희문, 6대 회장 現 이선희 등이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20년도 서산 JC 회장에 최병근씨 '선출'
2020년도 서산 JC 회장에 최병근씨 '선출'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