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LG화학 대산공장, '서산사랑상품권' 구매협약 체결1억3천만원 규모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9.10 14:35
  • 댓글 0
지난 9일 시장실에서 맹정호 시장, LG화학 대산공장 노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산사랑 상품권 구매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왼쪽부터 LG화학 노동조합 신현웅 수석부위원장, 맹정호 서산시장, LG화학 조웅래 HR 담당)

서산시에서는 9일 시장실에서 맹정호 시장, LG화학 대산공장 노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LG화학 대산공장과 서산사랑상품권 구매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LG화학 대산공장은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는 서산사랑 상품권의 사업 취지에 공감하며 기업과 지역의 상생협력을 위해 1억3천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구매하기로 했다.

LG화학 대산공장 노사 관계자는 "시에서 기업을 운영하는 만큼 서산사랑상품권 구매·사용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매출증대에 힘이 보태지길 바라며, 항상 지역민과 상생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맹정호 시장은 "지역공헌을 통한 기업 가치를 실현해주시는 LG화학의 따듯한 마음에 감사드린다" 며 "지역경제 선순환 체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서산사랑상품권의 많은 구매와 이용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서산사랑 상품권은 지역자금역외유출 방지 및 관내 소비촉진을 통한 소상공인 매출증대를 위해 금년도 8월 5천원권, 1만원권 2종으로 발행됐으며, 추석 명절을 맞아 11일까지 10% 특별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 내 농·축협 모든 지점에서(31개소) 구매가 가능하고, 관내 음식점, 마트, 주유소 등 2500여개 지정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가맹점 목록은 서산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분야별 정보→기업/경제→서산사랑 상품권)

한편 서산사랑상품권은 8월 1일 발행이후 약 25억원(발행액 50억원)의 판매고를 올려 지역경제에 활력을 부여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제9대 서산문화원장…편세환 부원장 '당선'
제9대 서산문화원장…편세환 부원장 '당선'
시의회, '제246회 임시회' 개회
시의회, '제246회 임시회' 개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