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제4회 인지면 가을하모니 거리음악회 열린다"오는 20일 행정복지센터 광장…도깨비 장터도 운영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9.15 08:37
  • 댓글 0
'제4회 인지면 가을하모니 음악회' 홍보 포스터

제4회 서산시 인지면 가을하모니 거리음악회가 오는 20일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사)한국예총서산지부(지부장 한용상)·인지면지역발전협의회(회장 한명동)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거리음악회 뿐만 아니라 부대행사로 도깨비 장터도 열려 관심과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거리음악회는 ▲식전공연으로 풍물(주민자치센터 풍물단), 댄스(인지중 댄스동아리), 오카리나 연주(구광미·차명화)가 펼쳐진다.

또 ▲1부 행사에서는 개식, 국민의례, 면민대상 시상식, 소통·화합 한마당(면장 및 각 단체장)이 진행되며, ▲2부 공연에서는 기타연주(하울림), 국악가요(최정선), 전통춤(김묘규 아리랑), 가수(김주미), 밸리댄스(탑밸리댄스), 색소폰(이은영) 공연이 이어 진다.

특히 ▲부대행사로 서산사랑 상품권 도깨비 장터를 운영하고 서산육쪽마늘 수제 소세지, 떡갈비(나눔농장), 현미 뻥튀기, 쌀가루, 분말(꿈에서본들), 난, 꽃, 드라이플라워, 디퓨져(난사랑방), 된장, 고추장, 간장(함초장), 송화고 버섯(산아래자송버섯농장), 아로니나 생강조청·생즙·식초, 살빵, 쿠키(명가네힐링농장) 등의 장터도 운영된다.

아울러 서산농협 인지지점·인지면행정복지센터에서 서산사랑상품권 판매와 홍보를 담당하며, 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캘리그래피 수강생 조명 전시도 펼쳐진다.

그 밖에 면 농업경인인회와 꿈에서본들에서 먹거리 간식 나눔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명동 회장은 "서산사랑상품권 가맹점 도깨비 장터와 함께하는 '제4회 인지면 가을하모니 거리음악회'가 오는 20일 인지면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열린다" 며 "특히 이번 거리음악회는 서산사랑상품과 함께 하는 도깨비 장터도 마련해 지역 농산물을 홍보·판매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고 말했다.

그러면서 "거리음악회를 통해 많은 면민들이 오셔서 농사 일로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깊어가는 가을밤의 추억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제9대 서산문화원장…편세환 부원장 '당선'
제9대 서산문화원장…편세환 부원장 '당선'
시의회, '제246회 임시회' 개회
시의회, '제246회 임시회' 개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