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서산사랑상품권' 지역기업들 구매협약 잇따라롯데케미칼 2억원 구매협약 체결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9.19 07:32
  • 댓글 0
18일 시장실에서 사진좌로부터 맹정호 시장과, 나호성 롯데케미칼 상무가 서산사랑상품권 구매협약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역자금 역외유출 방지와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선순환 체계 구축을 위해 금년 8월부터 발행된 서산사랑상품권에 지역기업들의 구매 협약 의사가 잇따르고 있다.

서산시는 18일 시장실에서 맹정호 시장, 김인수 자치행정국장, 롯데케미칼 나호성 상무, 오창엽 사무지원팀장, 한경윤 수석이 참석한 가운데 서산사랑상품권 2억원 구매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케미칼 나호성 상무는 "지역기업으로서 지역민과 상생협력 하고자 서산사랑상품권 구매에 동참하게 됐다" 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상인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맹정호 시장은 "서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역기업으로서 선도적 역할을 해주시는데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골목상권을 지키고 지역경제를 살리는 서산사랑 상품권 사용에 적극 협조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산사랑상품권은 8월 1일 발행이후 약 43억원(발행액 50억원)의 판매고를 올릴 만큼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사용처는 현재 관내 음식점, 마트, 주유소 등 2,300여 개소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가맹점 목록은 시청 홈페이지 (분야별 정보→기업/경제→서산사랑 상품권)에서 확인 가능하며, 서산사랑상품권은 지역 내 농·축협 모든 지점에서(31개소) 구매 가능하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성일종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성일종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주)해든화장품과 '업무협약' 체결
(주)해든화장품과 '업무협약'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