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제4회 인지면 가을하모니 거리음악회'…가을밤을 수놓다20일 서산시 인지면행정복지센터 광장…주민 300여 명 참석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9.20 22:32
  • 댓글 0
'제4회 인지면 가을하모니 거리음악회'가 20일 오후 6시 서산시 인지면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제4회 인지면 가을하모니 거리음악회'가 20일 오후 6시 서산시 인지면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사)한국예총서산지부(지부장 한용상)·인지면지역발전협의회(회장 한명동)가 주최·주관한 이번 거리음악회는 맹정호 시장, 안원기·최기정·이연희 시의원,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한 강완설 면 이장단협의회장, 임진문·주매자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장, 지역 사회단체장,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식전공연으로 풍물(주민자치센터 풍물단), 댄스(인지중학교 댄스동아리), 오카리나·팬플루트 연주(구광미·차명화·박승준)가 흥을 돋웠다.

1부 행사는 개식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면민대상 시상식, 지역발전협의회장 인사, 소통·화합 한마당으로 이어 졌으며, 2부 공연에서는 기타연주(하울림), 국악가요(최정선), 전통춤(김묘규 아리랑), 가수(김주미), 밸리댄스(탑밸리댄스), 색소폰(정진영) 연주가 참석한 면민들의 심금을 울렸다.

특히 최진엽(성리)씨가 인지면에 기여한 공로로 면민대상을 수상했으며, 맹정호 시장도 깜짝 방문해 행사 관계자와 면민들에게 인사를 나눴다.

더구나 면장 및 각 단체장들이 노래와 함께 퍼포먼스도 벌여 깊어가는 가을 밤을 수놓았다.

또한 이번 거리음악회는 공연 뿐만 아니라 서산사랑상품권 가맹점 '도깨비 장터'도 열려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참석한 면민들에게 무료로 먹거리를 나눠줘 정감을 더했다.

한명동 회장은 "이번 거리음악회에 많은 면민들이 참여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깊어가는 가을밤에 음악과 함께 추억에 남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어 한 회장은 "특히 이번 음악회에서는 '도깨비 장터'도 함께 열려 농민과 주민이 어우러지는 장소가 됐다" 면서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거리음악회를 준비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민자치센터 캘리그라피 수강생들의 조명전시도 열렸으며, 면방범대에서는 행사장 주변 교통정리를 도왔고, 면농업경영인회와 산동2리 꿈에서본들에서 먹거리 나눔을 협찬했다.

그 밖에 면적십자봉사회와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먹거리 음식을 만드는데 봉사활동을 펼쳤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제9대 서산문화원장…편세환 부원장 '당선'
제9대 서산문화원장…편세환 부원장 '당선'
시의회, '제246회 임시회' 개회
시의회, '제246회 임시회' 개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