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성연면 기업인협의회, 장학금 전달 가져지난 11일 성연면에 총 300만원 기부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10.13 21:07
  • 댓글 0
성연면기업인협의회에서 지난 11일 성연면에 총 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산 성연면 기업인협의회(회장 정인승)는 지난 11일 성연면에 관내 저소득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달라며 성금을 기부했다.

성연면기업인협의회는 30여 개 기업으로 구성된 단체로 그동안 꾸준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는 가운데, 총 300만원의 장학금을 기부했다.

정인승 회장은 "저소득 가구의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도움을 주고 싶었다" 며 "앞으로도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과의 나눔 활동과 지역사랑을 위한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실천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성연면기업인협의회에서는 어버이날, 각종체육대회, 직거래장터 등 각종 화합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후원하고 있으며, 개별기업 자체적으로도 청소년, 노인, 불우한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어 전용문 성연면장은 "관심과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우리 주변 이웃에게 큰 힘이 돼 고맙다" 면서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 달라" 라고 당부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사랑의 김장 김치로 따뜻한 겨울나기!"
팔봉면 갯마을 작은도서관, HDC현대산업개발 '심포니 작은도서관' 14호점 선정
팔봉면 갯마을 작은도서관, HDC현대산업개발 '심포니 작은도서관' 14호점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