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교육지원청, 학생흡연예방지도 봉사자 6명 '위촉'4일 중회의실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11.05 20:47
  • 댓글 0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희)은 지난 4일에 중회의실에서 학생흡연예방지도를 위한 자원봉사자 6명을 위촉했다.

학생흡연예방지도 자원봉사회는 흡연으로부터 청소년들의 건강권을 보호하기 위해 자원하여 희망하는 봉사자로 구성됐으며, 터미널 주변 및 흡연으로 인해 민원이 자주 발생하는 곳을 중심으로 3명씩 2팀으로 나뉘어 활동하게 된다.

경찰서에서도 학생흡연이 많이 발생하는 장소에 학생흡연 예방지도 내용으로 현수막 설치하고, 시보건소에서는 다양한 홍보물품을 제공하여 자원봉사자들이 적극적으로 흡연예방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했다.

이선희 교육장은 "학생흡연예방지도 자원봉사회의 활동이 우리 학생들에게 금연에 대한 관심을 높여 건강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시작이 되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한편 학생흡연예방지도 자원봉사회의 첫 활동으로 '담배 없는 아름다운 세상' 문구와 '청소년 흡연 집중단속지역' 흡연예방 현수막을 걸고 청소년 금연 및 흡연예방 홍보물품 배부했으며, 흡연의 폐해와 청소년의 금연·금주에 대한 중요성을 알렸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서산지역 제8-9대 부총재 이·취임식 개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서산지역 제8-9대 부총재 이·취임식 개최
'제4회 한국전쟁 민간인희생자 제70주기 합동 추모제' 개최
'제4회 한국전쟁 민간인희생자 제70주기 합동 추모제'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