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제5회 지곡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대성황'8일 게이트볼장…면민 400여 명 참석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11.08 19:08
  • 댓글 0
서산시 지곡면 주민자치위원회는 8일 게이트볼장에서 '제5회 지곡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서산시 지곡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종서)는 8일 게이트볼장에서 '제5회 지곡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발표회는 '소중한 만남, 아름다운 인연, 하나 되는 우리' 라는 주제로, 지역 주민 간 화합 및 공동체 결속을 강화하고,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성취감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풍물, 오카리나, 줌바댄스, 요가, 웰빙댄스 등 8개 프로그램 약 80명의 수강생들이 열정과 화합의 뜨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대요1리 어르신들의 기공체조, 인천예술고 유단비 학생의 한국무용, 탑벨리프로공연단의 벨리댄스, 극단서산의 연극 등 다양한 초청공연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발표회 중간 중간, 면민 모두가 화합하고 소통하자는 의미로 각 단체가 나와 간단한 단체소개와 함께 단체에서 자체적으로 준비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박종서 위원장은 "오늘 발표회는 면민들이 하나 되는 의미 시간이었다" 며 "발표회에 참가한 수강생 및 열정으로 지도해 주신 강사님들, 그리고 발표회를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면서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는 면민들의 행복 증진을 위해 보다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사랑의 김장 김치로 따뜻한 겨울나기!"
팔봉면 갯마을 작은도서관, HDC현대산업개발 '심포니 작은도서관' 14호점 선정
팔봉면 갯마을 작은도서관, HDC현대산업개발 '심포니 작은도서관' 14호점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