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성연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현대트랜시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펼쳐지난 22~23일 성연농협 RPC…배추 1000포기 담궈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11.24 16:10
  • 댓글 0
서산 성연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현대트랜시스는 지난 22~23일 양일간 성연농협 RPC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

서산 성연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김광회·강애화)·현대트랜시스는 지난 22~23일 양일간 성연농협 RPC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맹정호 시장,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한 김기우 성연면 부면장, 면 직원,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원 등이 참여해 정성껏 김장 김치를 담궜다.

약 1000여 포기의 김장 김치를 이날 담궜으며, 현대트랜시스도 함께 후원을 해 지역 사랑의 정을 더했다.

특히 담궈진 김장 김치는 관내 독거노인공동체, 저소득가구, 꿈둥지, 장애인보호작업장, 경로당 등에 나눠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왔다.

김광회·강애화 회장은 "이틀동안 회원들이 김장을 하시느라 너무 고생이 많았다" 며 "이번 담근 김장 김치가 관내 경로당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어 김기우 성연면 부면장은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이같은 김장 김치로 사랑을 나눠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현대트랜시스에게도 이 자리를 빌어 고맙다" 는 말을 전하면서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성연면은 행복하다" 라고 전했다..
 
한편 성연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제초작업, 어버이 날 경로행사, 숨은자원찾기 등 궂은 일을 도맡아 하고 있어, 지역의 봉사자로 거듭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6·25 참전용사 및 유가족 여러분의 고귀한 희생과 공헌에 감사드립니다!"
LG화학 대산노동조합,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 가져
LG화학 대산노동조합,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 가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