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성연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현대트랜시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펼쳐지난 22~23일 성연농협 RPC…배추 1000포기 담궈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11.24 16:10
  • 댓글 0
서산 성연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현대트랜시스는 지난 22~23일 양일간 성연농협 RPC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

서산 성연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김광회·강애화)·현대트랜시스는 지난 22~23일 양일간 성연농협 RPC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맹정호 시장,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한 김기우 성연면 부면장, 면 직원,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원 등이 참여해 정성껏 김장 김치를 담궜다.

약 1000여 포기의 김장 김치를 이날 담궜으며, 현대트랜시스도 함께 후원을 해 지역 사랑의 정을 더했다.

특히 담궈진 김장 김치는 관내 독거노인공동체, 저소득가구, 꿈둥지, 장애인보호작업장, 경로당 등에 나눠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왔다.

김광회·강애화 회장은 "이틀동안 회원들이 김장을 하시느라 너무 고생이 많았다" 며 "이번 담근 김장 김치가 관내 경로당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어 김기우 성연면 부면장은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이같은 김장 김치로 사랑을 나눠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현대트랜시스에게도 이 자리를 빌어 고맙다" 는 말을 전하면서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성연면은 행복하다" 라고 전했다..
 
한편 성연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제초작업, 어버이 날 경로행사, 숨은자원찾기 등 궂은 일을 도맡아 하고 있어, 지역의 봉사자로 거듭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운산면, '농촌일손돕기'에 구슬땀 흘려
운산면, '농촌일손돕기'에 구슬땀 흘려
공군 20전투비행단, 부대 인근 초등학교서 '코로나19 방역지원'
공군 20전투비행단, 부대 인근 초등학교서 '코로나19 방역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