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한서대 산학협력단, 서산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수탁기관 선정2024년까지 5년간 위탁 운영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12.05 04:57
  • 댓글 0
지난 3일 서산시청 상활실에서 김현경 부시장이 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민간위탁 적격자 선정심사위원회를 주재하고 있다.

서산시의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수탁기관으로 현재 운영 기관인 한서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선정됐다.

시는 지난 3일 시청 상황실에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민간위탁 선정 심사위원회를 열어 한서대 산학협력단을 수탁기관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민간위탁 선정 심사위원회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 사업의 전문성과 사업수행능력을 적격하게 갖춘 수탁기관을 선정하기 위해 열렸으며, 관계 규정에 근거해 구성된 시의원, 담당공무원, 보육시설 연합회 대표 등 8명의 심사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는 10월과 11월 두 차례의 공고를 통해 수탁기관을 공개모집한 결과 현재 센터를 운영 중인 '한서대학교 산학협력단' 에서 단독 신청했으며,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사업계획의 적정성과 법인의 재정능력 및 지역 사회와의 연계성을 고려해 '한서대학교 산학협력단'을 서산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민간위탁 운영기관으로 최종 선정했다.

심사위원장인 김현경 부시장은 "건강하고 안전한 어린이 급식환경 조성을 위해서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역할이 대단히 중요하다" 며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를 거쳐 위탁이 결정된 만큼 건실한 시설 운영으로 시민의 기대에 부응해 달라" 고 수탁기관에 당부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교육지원청, 2019년 수학교육 내실화 성과 평가회' 개최
교육지원청, 2019년 수학교육 내실화 성과 평가회' 개최
소방서, 안전수칙 당부 나서
소방서, 안전수칙 당부 나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