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설 명절 앞두고 따뜻한 기부행렬 이어져지난 16일 서림종합건설, 동진파일 각 2000만원, 장맥엔지니어링 500만원 등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01.17 05:37
  • 댓글 0
지난 16일 이뤄진 기탁식. 사진맨위 우측 동진파일, 아래왼쪽부터 서림종합건설, 장맥엔지니어링

설 명절을 앞두고 서산시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부 행렬이 이어 지고 있다.

시에 따르면 지난 16일 부춘동 소재 서림종합건설(주)(공동대표이사 김경호·최길학)과 동진파일(주)(대표이사 이도훈)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각 2000만원씩을 기탁했다.

서림종합건설과 동진파일은 지난해에도 2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오고 있다.

또한 ㈜장맥엔지니어링(대표이사 백진기)에서도 이날 500만원을, 전국한우협회 서산시지부에서도 한우고기 등 37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시는 이날 기탁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하고, 물품은 관내 어려운 이웃과 보육원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맹정호 시장은 "춥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관내 기업과 시민들의 따뜻한 손길이 계속되고 있어 감사드린다" 며 "시에서도 시민 모두가 더불어 잘 살 수 있는 시를 만들기 위해 2020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지난 11월 20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 중인 '희망 2020 나눔캠페인'에 각계각층에서 온정의 손길이 이어 지며, 현재까지 총 17억여원이 모금됐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성일종 국회의원, 설연휴 맞아 '응급의료체계' 점검
성일종 국회의원, 설연휴 맞아 '응급의료체계' 점검
박진성 서산경찰서장, 설 맞이 전통시장 '방문'
박진성 서산경찰서장, 설 맞이 전통시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