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조한기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설 명절 앞두고 개소식 축하 쌀 640kg 고아원 및 복지시설 기부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01.23 19:30
  • 댓글 0
조한기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조한기 제21대 서산시·태안군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가 지난 18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축하 화환대신 받은 쌀 화환 56포를 서산·태안 주요 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선거캠프 관계자는 "전달된 쌀은 총 56포대(640kg)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지역 아동을 위해 방과후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꿈이있는 교실(센터장 배승년)' , 어린이 공동생활가정인 '꿈둥지(대표: 박정희)' 등 서산·태안 곳곳의 복지시설에 전달됐다" 고 밝혔다.

조 후보는 "개소식에 받은 성원과 격려를 지역사회에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 면서 "저의 작은 정성이 소외된 독거노인·결식아동 등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으로 확산되어 따뜻한 사회로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복지정책 개선 등 제도적으로 도울 일이 있는지도 적극적으로 살피겠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한기 후보 캠프로부터 기부를 받은 한 단체의 대표는 "개소식에 받은 쌀을 전달 받아 더욱 의미가 있다" 면서 "오늘과 같은 온정의 손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당부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보건소,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생단체장 간담회 개최
시보건소,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생단체장 간담회 개최
고구마 조직배양 무병묘 6만주 '분양'
고구마 조직배양 무병묘 6만주 '분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