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시의회,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체계 점검지난 31일 정책간담회장…철저한 방역체계 구축 주문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02.02 17:17
  • 댓글 1
서산시의회는 지난 31일 정책간담회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시의 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철저한 방역체계 구축을 주문했다.

서산시의회(의장 임재관)가 최근 국민들을 긴장시키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시의 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철저한 방역체계 구축을 주문했다.

지난 31일 의회 정책간담회장에서 서산시보건소 관계자로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발생현황과 시의 대응체계를 청취했다.

이날 송기력 시보건소장은 국내는 물론 국외 환자 발생현황을 설명하는 한편, △지역재난안전대책본부 운영 △선별진료소 2개소 24시간 운영(서산의료원, 보건소) △서산의료원 음압병상 확보 △소독의무대상시설 방역소독 강화 △시 주관 집단행사 연기, 취소 등 대응 현황을 보고했다.

보고를 받은 의원들은 철저한 방역체계 구축과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예방 행동수칙 홍보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집행부에 당부했다.

이어 의원들은 예비비를 사용해서라도 최근 수요가 폭증해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마스크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업소 이행수칙을 대대적으로 홍보해 방역에 힘써 달라고 주문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성명] 한석화 위원장 단식 중단 환영…산폐장 공적 책임 강화 방안 함께 모색해 달라
[성명] 한석화 위원장 단식 중단 환영…산폐장 공적 책임 강화 방안 함께 모색해 달라
[논평]성일종 미래통합당 원내대변인
[논평]성일종 미래통합당 원내대변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