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인도주의 정신으로 배려와 나눔을 펼치다!"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서산지구협의회, 7일 어버이날 맞아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께 카네이션 및 밑반찬 전달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05.07 23:21
  • 댓글 0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서산지구협의회는 7일 오전 지구협의회 사무실에서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및 밑반찬 전달식을 가졌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서산지구협의회(회장 이경옥)는 7일 오전 지구협의회 사무실에서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및 밑반찬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행사는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그동안 추진해 온 58행사가 코로나19 영향으로 취소됨에 따라 이같은 전달식을 갖게 됐다.

이날 오전 서산지구협의회 사무실에서 관내 단위봉사회장을 중심으로 화장품, 카네이션, 밑반찬을 준비해 200여 명의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단위봉사회를 통해 전달됐다.

특히 지구협의회에서는 앙리뒤낭의 인도주의 정신과 배려와 나눔을 실천함으로 지역의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작은 희망이 되고 있다.

수석동에서 살고 있는 한 어르신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경로당 및 친구들과도 만나질 못해 답답했는데, 이같은 선물과 관심에 고맙다" 며 눈물을 적셨다.

이경옥 회장은 "오전부터 단위봉사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자 여러분들이 선물과 밑반찬을 만드시느라 너무 고생이 많았다" 면서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즈음해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해미면, 주민참여 행정 추진
해미면, 주민참여 행정 추진
'온라인 화상프로그램 줌(ZOOM) 활용법'…유튜브에 10월1일 상영
'온라인 화상프로그램 줌(ZOOM) 활용법'…유튜브에 10월1일 상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