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서산지역 제8-9대 부총재 이·취임식 개최11일 오후 아르델웨딩컨벤션…이임 박찬규, 취임 최재선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07.11 22:40
  • 댓글 0
11일 오후 서산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서산지역 제8-9대 부총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중간 제9대 최재선 부총재가 취임사를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서산지역 제8-9대 부총재 이·취임식이 11일 오후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됐다.

이날 장보선 356-F(세종·충남)지구 제1부총재, 맹정호 시장, 이연희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성일종 국회의원, 각 지역클럽 임원 및 라이언,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이·취임식은 지역기 및 이·취임 부총재단 입장, 개회선언 및 타종,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취임 지역부총재 선서, 지역기 및 사회봉 인계·인수, 취임 축하패 전달 및 꽃다발 증정, 취임사, 취임 임원 소개, 재직기념패 및 꽃다발 증정, 치사, 축사, 봉사성금 전달, 라이온스 노래 제창, 폐회선언 및 타종으로 마무리 됐다.

2부 행사에서는 케익절단 및 라이언간 친목과 우정을 다지는 시간이 됐다.

제9대 최재선 부총재는 취임사에서 "여러모로 부족한 제가 서산지역 제9대 부총재라는 책임을 맡게 되어 큰 영광인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며 "임기동안 3가지를 중점적으로 일을 추진할 생각" 이라고 밝혔다.

첫째, 코로나19로 인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분들을 발굴해 희망을 전달하는 일에 매진하겠습니다.

둘째, 현장의 소통을 통해 높은 결속력으로 추진하는 사업들을 완성하겠습니다.

셋째, 침제된 경제로 인해 회원수가 점점 줄어 들고 있는데, 앞으로 회원수를 늘리는데 주력하겠습니다.

그러면서 최 부총재는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라이언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온 힘을 다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이어 맹정호 서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서산지역 제8-9대 부총재 이·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며 "선배들이 닦아 놓은 전통은 잘 이어 받고, 새로이 취임하는 분들의 노력을 더하면 라이온스가 서산의 대표적인 봉사자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고 말했다.

한편 356-F(세종·충남)지구 서산지역 임원은 다음과 같다.

▲ 부총재 최재선(서령클럽), ▲ 사무국장 최일수(충서클럽), ▲ 재무국장 정은영(대산클럽), ▲ 제1지대 위원장 윤만형(동서산클럽), ▲ 제2지대 위원장 박문진(충서클럽), ▲ 제3지대 위원장 윤상로(서령클럽)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제6회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정기전시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교육지원청, 인공지능(AI)교육 역량강화 직무연수 실시
교육지원청, 인공지능(AI)교육 역량강화 직무연수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