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서산관광 홍보마케팅' 팔 걷어 붙여지난 10일 행담도휴게소…사진 전시회·홍보 로드마케팅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08.11 06:36
  • 댓글 0
서산시 관계자가 지난10일 행담도휴게소에서 로드마케팅에 팔을 걷어 붙였다.

서산시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서산관광 홍보마케팅에 팔을 걷어붙였다.

시는 10일 행담도휴게소에서 찾아가는 관광사진 전시회를 열고, 관광홍보 로드마케팅 행사를 개최했다.

전시회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서산관광사진 공모전에서 입상한 우수 작품사진 10점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서산의 풍경을 선보였다.

동시에 관광안내책자, 관광상품 리플릿, 기념품 등을 배포해 코로나19속 안전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행 일번지 서산을 적극 홍보했다.

남녀노소 쉽게 지역 관광정보를 접할 수 있는 '서산여행' 앱과 페이스북 등 SNS도 홍보했다.

노상권 시 관광과장은 "청정한 산과 바다, 문화유적, 농어촌·전통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와 먹거리 많은 서산에 오셔서 여름휴가를 만끽하시기 바란다" 며 "지역 특색있는 관광콘텐츠 발굴과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역관광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겠다" 고 말했다.

한편 '서산여행' 앱은 시 주요관광지를 홍보하는 앱으로 4개 국어(한·영·중·일) 음성관광 해설도 지원한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안전하고 건강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시의회, 추석 맞이 방역 봉사활동 및 장보기 진행
시의회, 추석 맞이 방역 봉사활동 및 장보기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