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인지면·지곡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펼쳐20일 인지면 배추 600 포기, 지곡면 배추 400포기 담궈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11.20 18:25
  • 댓글 0
20일 사진좌측 인지면 김장나눔, 우측 지곡면 김장나눔이 펼쳐지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서산시 15개 읍·면·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가 한창이다.

지난 12일 동문1동을 시작으로 17일은 석남동이 이미 김장김치를 마친 상태다.

20일 오전 인지면(임진문·주매자)과 지곡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김기평·이순호)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가 펼쳐졌다.

이날 인지면은 배추 600포기를 김장했으며, 지곡면에서는 4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궜다.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원들은 전날 절여 놓은 배추를 맛있는 양념과 함께 정성껏 김치를 담궜으며, 포장단위도 10kg으로 만들어 이웃들에게 나눌 수 있게 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관내 어려운 이웃,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등에 전달했으며, 따뜻한 겨울을 나실수 있게 사랑도 듬뿍 전달했다.

2개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장은 "이번 김장김치를 통해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많은 봉사로 사랑을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는 오는 12월 1일까지 관내 각 읍·면·동 별로 이뤄질 예정이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