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시보건소 의료진 및 공무원 응원 현수막 줄이어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12.17 06:56
  • 댓글 0
서산시보건소 앞에 게시된 응원 현수막

서산시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시민들의 응원이 줄을 잇고 있어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시민들의 불안감이 높아졌다.

이 가운데서도 시민들은 코로나19로 노력하는 의료진과 공무원들을 응원하고 나서며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있다.

지난 3월에도 타지역 코로나19 확진자가 서산의료원에 이송됐을 때 역시 시민들은 놀라운 시민의식으로 이들의 쾌유를 응원한 바 있다.

최근 11월 ~ 12월 사이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시에는 누적확진자 114명까지 발생했다.

이에 시민들은 의료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시보건소 직원들을 각 기관, 사회단체 등이 현수막으로 격려하고 나섰다.

현수막에는 ▲코로나19 극복! 힘내라 서산! 고마워요 보건소!(서산 아름다운 동행, 새서산로타리클럽, 지곡면·부춘동 체육회) ▲서산의 영웅, 고마워요 보건소(서산중 소나무회) ▲보건소 직원 여러분 힘내세요! 서산은 여러분을 믿습니다(시민) 등 다양한 문구가 담겼다.

시보건소 한 직원은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쳤지만 시민들의 응원 한 구절이 다시 한번 힘을 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다" 며 "코로나19 차단과 시민 안전사수를 위해 보다 노력하겠다" 며 감사함을 전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안원기 시의원, '농촌 고령화 극복을 위한 간담회' 개최
안원기 시의원, '농촌 고령화 극복을 위한 간담회' 개최
가충순 시의원, 신정3·4리 주민들에게 감사패 받아
가충순 시의원, 신정3·4리 주민들에게 감사패 받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