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애정2리 주민들이 수여한 감사장 '화제'28일 주인공은 서산시청 김혜송 도시재생팀장·서동찬 도시과 주무관
창조적마을가꾸기 사업을 통해 소득증대에 기여한 공로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12.28 11:18
  • 댓글 0
서산시 인지면 애정2리는 28일 마을총회에서 창조적마을가꾸기 사업에 도움을 준 공직자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좌로부터 안원기 서산시의회의원, 김명희 애정2리 부녀회장, 김혜송 서산시청 도시재생팀장, 서동찬 시청 도시과 주무관, 김복환 애정2리 이장, 장승재 충남도의회의원

서산시 인지면 애정2리(이장 김복환)는 28일 2020년 마을총회에서 창조적마을가꾸기 사업을 통해 기여한 공로로 서산시청 김혜송 도시재생팀장과 서동찬 도시과 주무관에게 감사장을 수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감사장은 주민들의 뜻을 모아 수여한 상이라 그 어느때 보다 값진 의미를 담고 있으며, 모범 공무원에 대한 주민들의 뜻이기도 하다.

또한 마을총회는 코로나19 관련 예방을 위해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주민들의 개인소독 및 발열 체크 등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김복환 이장은 "창조적마을가꾸기 사업 당시 김혜송 인지면 산업팀장과 서동찬 도시과 주무관이 사업추진에 온 힘을 쏟아 사업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며 "지금도 주민을 대표해 그 고마움을 잊지 않고 있다" 고 했다.

그러면서 김 이장은 "이번 사업으로 인해 한층 더 마을이 아름답게 면모되고 주민들의 소득창출에도 기여했다" 면서 "사업에 함께해 준 관계자 분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라고 덧붙였다.

김혜송 시청 도시재생팀장은 지난 2018년 7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인지면에서 산업팀장을 담당했다.

그는 우직한 성격으로 맡은바 행정에 최선을 다하고 주민들의 편에 서서 민원을 해결하는 공직자로 정평이 나 있으며, 동료들 간에도 소통과 신뢰를 쌓고 있다는 평이다.

아울러 서동찬 도시과 주무관도 김 팀장과 함께 당시 인지면에서 같은 업무에 종사했다.

김혜송 팀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 마땅히 맡은바 업무를 했을 뿐인데 이렇게 주민들께서 뜻을 모아 상까지 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다" 며 "앞으로도 공직자의 기본정신을 바탕삼아 주민들을 위한 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애정2리는 매년 년말 마을총회에 주민의 뜻을 모아 마을 위상을 드높힌 주민과 공직자들에게 장수상, 감사장, 표창패 등을 수여해 주민들의 뜻을 전달하고 있어 큰 의미를 담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안원기 시의원, '농촌 고령화 극복을 위한 간담회' 개최
안원기 시의원, '농촌 고령화 극복을 위한 간담회' 개최
가충순 시의원, 신정3·4리 주민들에게 감사패 받아
가충순 시의원, 신정3·4리 주민들에게 감사패 받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