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올해 '제1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 활동 마무리6개월간 343건의 서산 여행 홍보콘텐츠 발굴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12.29 06:59
  • 댓글 0
제1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

서산시가 서산의 명소·관광지·문화유적 등을 시민의 입장에서 홍보하는 '제1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29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올해 7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다양한 SNS를 통해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나이·주소도 다양한 이들은 ▲7월 서산 여름철 피서여행 ▲8월 서산 비대면(언택트) 여행 ▲11월 서산 가족 여행 ▲12월 서산 겨울 즐기기 등 월별 주제로 서산의 모습을 취재했다.

취재를 통해 완성된 총 343건의 서산여행 홍보콘텐츠는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전국으로 홍보됐다.

특히, 정형화된 시선이 아닌 시민들이 직접 보고 느낀 서산의 명소, 관광지, 특산품 등을 자연스럽게 소개함으로써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서포터즈 활동에 적극 참여한 18명에게 수료증을 비대면으로 전달하고, 우수 활동자 4명을 선정해 표창장과 시상금을 전달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최선을 다해 서산시 콘텐츠를 만들어 주신 덕에 홍보 역할을 톡톡히 한 것 같다" 며 "2021년 제2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제2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는 2021년 1월에 모집할 계획이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안원기 시의원, '농촌 고령화 극복을 위한 간담회' 개최
안원기 시의원, '농촌 고령화 극복을 위한 간담회' 개최
가충순 시의원, 신정3·4리 주민들에게 감사패 받아
가충순 시의원, 신정3·4리 주민들에게 감사패 받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