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서산공업고등학교 손효준(3학년), 롯데케미칼 최종 합격!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1.01.12 19:03
  • 댓글 0
서산공업고등학교 손효준(3학년)

서산공업고등학교(교장 이보선) 화학공업과 3학년에 재학 중인 손효준 학생이 지난 6일 롯데케미칼로부터 최종 합격통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대산읍에 위치한 롯데케미칼은 석유화학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최고 규모를 자랑한다.

올레핀, 방향족 사업과 같은 석유화학 기초원료 및 제품 생산은 물론, 꾸준한 공장 증설과 사업 확장하고 있으며, 에틸렌, HDPE, LDPE, PP, PET 기능성수지 등 우리에게 친숙한 고분자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인 기업이다.

손효준 학생은 "어릴 적부터 대산공단을 보며 입사하고 싶다는 마음을 갖고 노력해 왔는데 꿈을 이뤄 기쁘다" 며 "취업의 기회와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도와주신 롯데케미칼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면서 "산학연계채용이 활성화 되고 후배들에게 더욱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고 말했다.

이어 이보선 교장은 "본교는 직업교육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기 위해 지역 산업체와 긴밀하게 협조하고 있다" 며 "화공과 손효준 학생의 롯데케미칼 최종합격은 우리학교 취업영역이 대기업으로 확장되고 취업의 질이 향상되어 가고 있음을 입증한 것이며, 국가산업발전을 이끄는 자랑스러운 젊은이가 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해 달라" 고 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안원기 시의원, '농촌 고령화 극복을 위한 간담회' 개최
안원기 시의원, '농촌 고령화 극복을 위한 간담회' 개최
가충순 시의원, 신정3·4리 주민들에게 감사패 받아
가충순 시의원, 신정3·4리 주민들에게 감사패 받아
여백
Back to Top